본문 바로가기
.NET/C#.NET

[C#] Repeater 안에서 Data Value 값에 따른 Color 넣기!!

by 김뽀씨 2015. 8. 28.

오늘은 Repeater안에서 색 집어넣기.

예를 들어 바인딩 해온 값중에 대기라는 값이면 '빨강',  출발이면 '검정'

이런식으로 해주고 싶다면 다음과 같이 해주면 된다
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
<tr onclick="Car_Click(this)" style="background-color:<%#Car_Stats(Eval("TY_DELI")) %>">

그리고 해당 함수는 cs에서 선언.

public string Car_Stats(object obj)
    {
        string color = "white";

        if (!string.IsNullOrEmpty(obj.ToString()))
        {
            string status = obj.ToString();

            switch (status)
            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case "대기":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color = "#99CCFF"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break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case "2":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color = "white"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break;
    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return color;
    }
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
근데 참 신기한게.

다른 사람이 해놓은걸 보면 아하! 이렇게 해도 되겠구나. 라는게 바로 바로 이해가 되는데.

혼자할려면 왜 이런 생각들이 안떠오르는거지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으하하하하 바보 ㅋㅋ